타이포그래피는 언어를 가시화하는 것을 목표로 활자를 배열하는 기술입니다. 우리는 하루 종일 실생활에서 여러 번의 타이포그래피를 경험합니다. 에세이를 작성하든, 회의록을 요약하든, 프레젠테이션용 슬라이드를 만들든. 아쉽게도, 우리는 대개 어떻게 쓰는 것보다 무엇을 쓰는가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 입니다. 좋은 타이포그래피는 우리를 읽게 만듭니다. 좋은 타이포그래피는 실용적입니다. 이를 통해 독자는 형식이 아닌 내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독자에게 의미가 있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습니다. 좋은 타이포그래피는 우리를 느끼게 합니다. 좋은 타이포그래피는 감성적입니다. 서체의 선택은 콘텐츠가 이해되거나 인식되는 방식에 영향을 줍니다. 문자에 따라 올바른 서체는 텍스트의 어조와 음성을 설정합니다. 글꼴과 서체의 일반적인 오해는 서체와 글꼴이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틀린 것이지만 바로 잡기 쉽습니다. 이를 보다 훨씬 더 쉽게 설명해줄 수 있는 비유가 있습니다. 각각 노래와 MP3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문자, 숫자, 기호 등 모음의 물리적 구현은 글꼴입니다. 컬렉션의 디자인을 언급할 때 그것을 서체라고 부릅니다. 즉, 우리는 노래를 듣는 것처럼 서체를 선택하고 봅니다. 글꼴은 노래를 재생하는 데 사용하는 mp3 파일과 같이 컴퓨터에서 텍스트를 표시하는 데 사용하는 서체의 디지털 표현입니다.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서체는 백만 가지입니다. 정말 창의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서체를 혼합하려고 할 때까지는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쉬워 보입니다. 거기에서 일이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다음은 서체를 적절하게 혼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간단한 지침입니다. 서체를 섞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콘텐츠의 서체를 선택할 때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는지 확인하면 좋습니다. 또, 단순히 글꼴 크기 및 또는 두께를 변경하여 콘텐츠를 얼마나 아름답게 구성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서체를 혼합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세리프체와 산세리프체를 모두 제공하는 패밀리, 서체 제품군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폰트를 섞어서 쓰는 것이 이상해 보일 위험이 줄어듭니다. 그래도 정말 서체를 섞어서 사용하고 싶다면, 이에 접근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대비, 친숙함, 극한 또는 다양성을 기반으로 서체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시작 방법은 유사한 특성을 나타내는 두 개의 서체를 혼합하는 것입니다. 혼합하려는 서체는 높이가 비슷해야 하며 문자의 모양과 비율이 비슷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Chaparral Pro 및 Source Sans Pro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글꼴 크기 및 줄 높이 타이포그래피는 콘텐츠를 읽기 쉽게 만들어야 합니다. 독자가 한 줄을 따라 쉽게 다음 줄로 이동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독성과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는 필수 요소는 글꼴 크기와 줄 높이입니다. 둘 다 문자의 높이, 선의 길이 및 문자의 모양에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지침은 있습니다. 글꼴 크기에 상대적인 줄 높이 설정 대부분의 텍스트에서 최적의 줄 높이는 위에서 언급한 요소에 따라 120%에서 145% 사이입니다. 대부분의 앱과 CSS에서는 선호하는 값을 백분율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더 쉽게 만들고 수동으로 계산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본문으로 시작하기 문서에는 다른 어떤 것보다 더 많은 본문이 있습니다. 읽기 좋게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인쇄의 경우 편안한 글꼴 크기는 9–12포인트이고 화면의 경우 선택한 서체에 따라 14–24픽셀입니다. 읽기 쉬운 최적의 줄 길이는 45~90자입니다. 더 큰 헤드라인의 경우 일반적으로 본문 텍스트의 백분율보다 더 작은 행 높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서체는 다릅니다. 다양한 서체는 동일한 글꼴 크기로 설정되어 있어도 모양과 느낌이 상당히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세리프 서체는 산세리프와 다르게 나타납니다. 독자가 가능한 한 쉽게 줄을 따르고 다음 줄의 시작 부분으로 건너뛸 수 있도록 하려면 크기와 줄 간격의 여러 값을 시도하여 최상의 옵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포스트로피의 사용도 정리가 필요합니다. 아포스트로피는 "9" 모양의 작은 작은 문자로 거의 주목을 받지 못합니다. 기본적으로 키보드는 소위 타자기 아포스트로피를 생성하고 일부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이를 수정하지만 '에서 '로 변환하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만족해서는 안됩니다! 타이포그래피에서 아포스트로피는 두 가지 주요 목적을 수행합니다. 하나 이상의 문자가 누락된 경우 아포스트로피는 생략된 문자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다의 표현입니다. 그리고 소유격 표시 입니다. 아포스트로피는 관계를 나타내기 위해 "s" 앞에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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